감과민간요법

감

1등급 프리미엄 명품한우의 비밀 -

몸에 좋은 상주감과 한우가 만났습니다.



오랜역사를 가진 과수 - 감

감은 동아시아 특유의 과수로서 한국, 중국, 일본이 원산지다.

중국 최고(最高)의 농업기술로서 제민요술(第民要術)에 감나무의 재배에 대한 기록이 있고, 당나라의 신수본초(新修本草)에도 감나무를 분류 수록하고 있다.

한국에서도 일찍부터 재배한 과일로서 향약구급방(鄕藥救急方)에 경상도 고령(高靈)에서 감을 재배하였다는 기록이 있을 정도로 오랜 역사를 가진 과수이다.


명실상감한우 특허사료와 감

감은 스트레스를 저하시킬 수 있는 비타민과 저항력 향상에 효과가 있는 탄닌 이외에도 당분, 칼슘, 섬유질, 마그네슘 등이 한우에 급여시 자연 면역력을 증가시켜 깨끗하고 안전한 한우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특허사료 - 제0385929 · 30호 / 상표등록 : 제 0521654호


감과 민간요법

감과 민간요법
증상 민간요법
벤상처 곶감을 으깨어 상처부위에 바르면, 피도 멎고 상처도 저절로 아문다고 함.
벌레물린경우 곶감을 식초에 1개월 동안 절여둔걸 바른다.식초의 강한 살균작용과 곶감의 수렴작용으로 인해 좋은 약효를 낸다.
팔다리를 삔경우 염좌성 질환에는 곶감을 이겨 혹은 짓찧어 붙인다. 솥에다 삶아서 그 즙을 바른다.
귀 외부질환 고막 외부에 이물이 있을 때나 청취가 어렵거나 중이염 등의 질환으로 귓속이 흔들리거나, 알맹이가 구르는 느낌이 있으며 다른 질병이나 빈혈로 나타나는 경우 곶감 30개를 찹쌀 2~3되로 떡을 만들어 며칠을 나누어 먹든가 국을 시원하게 끓여 1~2주일 먹으면 청각에 효과가 좋다.
사마귀 여성의 얼굴에 검은 사마귀가 난 경우 매일 아침, 저녁으로 곶감을 한 개씩 먹거나 또는 익은 감 한 개씩을 오래 먹으면 없어진다.
목뼈를 다친경우 곶감의 씨를 빼서 분마기에 곱게 찧어 팔팔 끓여서 즙을 낸다. 체에 걸러 즙만 마시면 해독작용으로 효과가 있다.

QUICK

최근본상품
  •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k2web.bottom.backgroundArea